본문 바로가기
잇카로그

금호타이어의 또로, 생각의 MOVE 3차 시리즈에서는 어떤 모습일까?

by @딜레탕트 2012. 5. 3.
금호타이어의 새로운 CF 런칭 소식이 들려옵니다.

2010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생각의 MOVE' 광고 캠페인의 3차 시리즈라지요?

금호타이어금호타이어 광고

이번 CF 광고의 내용은 금호타이어 캐릭터인 '또로'가 금호타이어 전문점인 '타이어프로'를 소개하는 형식을 취하고 있다는군요. 아울러 금호타이어는 TV 광고 외에도 프로야구 정규시즌과 포스트 시즌에도 캐릭터를 활용한 가상광고를 방영할 계획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2차 광고가 캐릭터 '또로'를 처음 등장시킨 멀티 광고(여러 편을 한번에 내보내는 형식) 세 편을 통해 안정성, 배수성과 승차감 등 타이어 선택시 고려해야 하는 속성을 알리는데 포커스를 맞췄다고 한다면 이번 광고에서는 타이어프로를 중심으로 한 멀티 광고(엑스레이편, 영사기편)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금호타이어 광고금호타이어 광고


‘타이어프로의 프로(PRO)다움’을 컨셉으로 타이어부터 운전자의 주행습관까지 고려한다는 내용의 '엑스레이편'과 타이어의 관련 부분까지 고려하여 입체적으로 진단한다는 내용의 '영사기편'으로 구성되었다죠?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코믹한 스토리뿐만 아니라 귀에 쏙 들어오는 '프로 프로~타이어프로~'라는 징글(CF용 짧은 멜로디)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는군요.

지난 번 광고를 감상해 봄으로써 이번 광고를 예상해 보는 것도 괜찮을 듯 싶은데요, 이번에 새롭게 런칭된 '생각의 MOVE 3차 시리즈'에서는 또로가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게 될 지 벌써부터 기대를 갖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