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로그

강아지한테 커다란 웃음을 선물하세요. 빵 터지는 구피입술 장난감

by @딜레탕트 2011. 8. 2.



반려동물로 강아지를 키우는 가정이 무척 많습니다. 물론 고양이도 그에 못지 않게 많은 것도 사실이고요. 그래서인지 요즘에는 강아지나 고양이의 일상을 소개하는 블로거들도 무척 많아진 것 같습니다. 블로그 랭킹이 그리 중요하지는 않겠습니다만, 그러한 블로거 중에는 하이랭킹에 속한 분들-파워블로거나 우수블로거-도 아주 많이 계시고요.

영국에는 '데일리메일(dailymail.co.uk)'이라고 하는 일간지가 있습니다. 그런데 데일리메일의 오늘 자(8월 2일) 뉴스 메인에는 강아지와 함께 생활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크게 관심을 가질 만한 뉴스가 실려 있더랍니다. [뉴스 기사 전문]


데일리메일 캡쳐 이미지


바로 이 제목으로 보도된 뉴스인데요, 함께 올려진 사진 이미지만 보더라도 무척 재밌다는 생각을 갖게 하더랍니다.

개껌도 아니고 강아지 액세서리도 아닌 이것의 정체는 강아지 장난감 쯤으로 봐야 되겠습니다. 강아지의 얼굴 표정을 환하게 웃는 모양으로 만들어버리는 장난감이지요. 어찌보면 인간이 이기적인 생각이 만들어낸 또 하나의 상품일지도 모르겠지만 말입니다.


이미지 출처 - 데일리메일


이미지 출처 - 데일리메일


두꺼운 입술과 커다란 이빨을 강조한 이 장난감은 구피와 많이 닮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나 봅니다. 영국에서는 이 강아지 장난감이 £3.50
에 판매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큰 인기를 끌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미 뉴스를 통해 이렇듯 공개되었으니 나날이 커지고 있는 우리나라의 애견시장의 발전 가능성을 믿고 어쩌면 우리나라에 대한 판권을 따내기 위해서 해당 업체(Ancol)와의 접촉을 시도하고 있는 누군가가 분명히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더라도 이와 비슷한 형태의 강아지 장난감이 조만간에 우리나라에서도 볼 수 있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