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로그

프로페셔널 기성용의 프리시즌 첫 골, 참으로 빛났다

by @딜레탕트 2013. 7. 7.
우리나라에서의 상황이야 어찌되었건
프로축구 선수로서의 기성용은
참으로 빛나 보입니다.


스완지시티에서 뛰고 있는 기성용 선수가
프리시즌 첫 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했다고 하니 말입니다.


오늘 기성용 선수는
네덜란드 율리아나 스포츠파크에서 열린

FC 그라벤잔데와의 친선전에서
선제골을 뽑아냈다고 합니다.



전반전 36분 무
렵이었다지요?



출처 - 풋볼리스트, ⓒ게티이미지코리아



이 글을 쓰고 있는 딜레탕트도
실제 경기를 보지는 못했습니다.



아니, 친선경기이다 보니 볼 수가 없었다는 것이

훨씬 더 정확한 표현이라 할 수 있겠네요.


그냥 풋볼리스트가 전하는 뉴스를 통해

이렇게나마 알고 있을 뿐이랍니다.



풋볼리스트가 보도한 뉴스에 따르면,
골키퍼 게르하르트 트렘멜의 패스를 받은 기성용은

빠르게 전방으로 올라갔고
곧바로 네이든 다이어가 슛을 쏘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출처 - OSEN



아뿔싸!


하필이면 네이든 다이어가 쏜 슛이

포스트를 맞고 튕겨 나왔고,

그 공을 기성용 선수가 지체없이

골대로 밀어 넣었다지요?



그냥 경기는 경기로 보는 겁니다.
개그는 개그일 뿐 오해하지 말자는 것처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