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잇카로그

헥사고나이트 테마를 적용시킨 람보르니기 아벤타도르 SVJ Xago 에디션

by @딜레탕트 2020. 7. 23.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가 'Lamborghini Aventador SVJ Xage Edition'을 공개했다는군요.


딱 10대만 한정판으로 제작된다는 아벤타도르 SVJ Xago 에디션... 람보르기니라는 말만으로도 충분히 먹어주는 슈퍼 럭셔리카인데 거기다 10만 판매되는 한정판이라니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목에 힘깨나 들어가겠다는 생각입니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가 이 한정판 모델 아벤타도르 SVJ Xago 에디션을 제작하는 이유는 고객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인 '애드 퍼스넘 : Ad Personam'의 온라인 스튜디오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서라는데요, 더군다나 아벤타도르 SVJ 구매 예정인 고객들에게는 애드 퍼스넘 스튜디오에서 직접 자신의 입맛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게 배려까지 하는 모양입니다.


아벤타도르 SVJ Xago 에디션은 어떻게 생긴 차량일까요?


Lamborghini Aventador SVJ Xage EditionLamborghini Aventador SVJ Xage Edition


바로 요렇게 생겼다는군요. 이미지를 강조해서 촬영한 것인지라 현실감이 좀 없어 보이는데요, 그래서 좀 현실감이 있어 보이는 사진 이미지도 함께 준비를 해 보았습니다.


Lamborghini Aventador SVJ Xage EditionLamborghini Aventador SVJ Xage Edition


바로 이 사진 이미지인데요, 애드 퍼스남 온라인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찍은 이 사진 이미지는... 음... 그냥 안 볼 걸 그랬나 싶을 정도로 좀 없어보이는 느낌이 나는군요. 어렸을 적 가지고 놀았던 장난감 정도의 느낌?


어쨌든 람보르기니의 상징적인 '헥사고나이트 : hexagonita' 테마를 적용했다는 이 아벤타도르 SVJ Xago 에디션의 육각형 테마는 물의 결정 · 벌집의 구조 등 안정감을 주는 자연의 육각형 · 그리고 압도적인 강인함을 느끼게 만드는 토성의 북극에서 관찰되는 육각형 구름 등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할멈까지 받았으면 우주까지도 충분히 들먹거렸을 것 같다는 설명이라는...


좀 더 설명을 들어볼까요?


아벤타도르 SVJ Xago 에디션아벤타도르 SVJ Xago 에디션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 Xago 에디션의 외관은 육각형 형태의 은색 패턴으로 수놓아져 있으며, 애드 퍼스넘 프로그램에서만 선택할 수 있는 '글로스 블랙 니레오 : Gloss Black Nireo' 색상의 휠과 대비를 이뤄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고 합니다. 내부는 헥사고나이트 테마에 맞춰 제작된 육각형 패턴의 시트, 그리고 외부와 대비되는 색상이 특징이라지요?


국내에서 누가 사는 사람이 있을까 싶은 차량이지만, 그래도 기회가 되면 한 번 정도는 한껏 기분 내면서 몰아보고 싶은 마음은 드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