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로그

태민 써니 윤다훈의 목소리가 기대되는 3D 애니메이션, 코알라 키드:영웅의 탄생

by @딜레탕트 2011. 12. 14.



태민과 써니, 그리고 이제는 중견배우라 해야 할 윤다훈의 목소리를 3D 애니메이션 "코알라 키드:영웅의 탄생"에서 들을 수 있다는군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알라 키드:영웅의 탄생" 배급사인 롯데엔터테인먼트가 내보낸 보도자료에 잘 나와 있어 여기에 간략히 옮겨 보았습니다.


서커스의 외톨이였던 코알라 쟈니가 호주의 대자연을 지키기 위해 동물친구들과 함께 악어 보그 일당에 맞서며 진정한 영웅으로 탄생하는 모험을 그린 사파리 어드벤쳐 "코알라 키드:영웅의 탄생"이 귀엽고 깜찍한 주인공들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습니다.


롯데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


외톨이에서 호주 대자연의 영웅 코알라 키드로 변신한 흰색 코알라 ‘쟈니’역의 태민은 소심하며 내성적이지만 다양한 동물친구들을 만나 점점 진정한 영웅으로 변화되어 가는 모습을 그렸다지요?


롯데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


또한, 소녀시대 써니 역시 뛰어난 순발력을 지닌 미모의 여전사 ‘미란다’로 목소리 연기에 도전, 평소의 깜찍한 애교쟁이 모습이 아닌 강인하고 보이쉬한 목소리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이제는 어엿한 중견배우로서 욕심쟁이 매니저 ‘하미쉬’를 연기한 감초 윤다훈은 태민과 써니와 호흡을 맞추면서 두 사람을 배려하며 현장 분위기 메이커를 자청했는데요, 대선배다운 모습으로 녹음 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