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상斷想

아내 남편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 추석선물 고르셨어요?

by @딜레탕트 2011. 8. 21.
세상 그 무엇보다 소중한 보물, 바로 가족이다. 가족이 있기에 의지하고, 노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거다. 비록 싱글로 살아가는 사람들이나 2인 가족이 많아지고 있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언제나 마음 속에는 고향이 있고, 부모가 있을 게다.

가족추석맞이

언제까지나 이어질 것만 무더운 여름도 한풀 꺾였다. 아침, 저녁으로 서늘하던 것이 이젠 낮 동안의 시간에도 느껴진다. 그래서인지 주말 경부터는 집안에서 선풍기 돌아가는 소리도 들을 수 없다. 아무래도 아이들 방학 숙제가 어찌 되고 있는지도 체크해 봐야겠다.

늘 그렇듯 이번 명절에도 경제적인 여유는 없을 것 같다. 마음 같아선 봉투를 좀 준비했으면 좋겠는데 말이다. 그러니 할 수 있는 일이란 게 '얼굴 뵙는 게 명절에 나눌 수 있는 가장 선물이 아니겠냐!'는 다소 궁색한 변명일 수밖에.

그래서 오늘은 가계비 부담이 덜 되는 가족 건강 제품을 소개해 보고자 한다. 부부나 애인끼리 주고 받으면 좋을 것 같은, 그리고 조부모님이나 부모님께 해드리면 뿌듯할 것 같은 건강기능식품인데 이번에 천연원료비타민으로 많이 알려진 브이푸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조금씩 거칠어지는 아내를 위한 추석 선물, 브이푸드 우먼프로그램
나이가 들어갈수록 건강에 자신이 없어지는 건 당연한 일이다. 특히 여성의 건강은 피부를 통해 쉽게 알 수 있는 것 같다. 촉촉하고 부드럽던 살결이 점점 거칠어지고, 어느 사이엔가 기미도 생겨나는 걸 보면 말이다.

브이푸드 우먼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은 한국인 여성의 영양상태와 생활습관 등을 고려하여 과학적으로 설계된 맞춤형 영양보충용 제품이라고 한다.
브이푸드 우먼프로그램브이푸드 우먼프로그램   

한국인 여성 필수 영양소 18종이 첨가되어 있기 때문에 여성의 활력과 항산화 작용에 관여함으로써 뼈 건강과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사랑하는 아내에게 추석 선물로 준비하기에 안성맞춤일 듯 싶다.

격무에 시달리는 남편을 위한 추석 선물, 브이푸드 맨프로그램
가장이란 존재는 정말로 외롭고, 고독한 거다. 그치만 아내가 있고, 자녀가 있기에 견딜만 하다. 가끔은 샘통을 부릴 만큼 서운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어쩌랴! 힘들고 지칠 때마다 가장 많이 떠올려지는 것이 그들임에야.

브이푸드 맨프로그램은 한국인 남성의 영양상태, 생활습관 등을 고려해서 과학적으로 설계한 맞춤형 영양보충용 제품이란다.

브이푸드 맨프로그램브이푸드 맨프로그램

한국인 남성의 필수 용양소 13종이 첨가되어 남성을 위한 활력과 정상적인 면역력 기능을 향상시켜 주고, 항산화 작용에도 기여한단다.

브이푸드 맨프로그램은 천연원료비타민미네랄과 함께 부원료로 홍삼, 산수유, 누에고치 단백가수분해물, 마늘, 굴, 마카, 호박씨유를 포함하고 있다고 하니 격무에 지친 남편을 위한 추석 선물로 적당할 듯 싶다.

기력이 쇠해 가시는 어머니 아버지, 그리고 할머니 할아버지를 위한 추석 선물, 브이푸드 실버프로그램
요즘에 가장 많이 들려오는 단어 중의 하나가 바로 실버다. 보험을 포함한 금융상품이나 의료 및 요양시설에서도 가장 주목하고 있는 계층이다. 백화점을 비롯한 유통업계에서도 큰손으로 통하는 계층이기도 하다.

브이푸드 실버프로그램은 건강한 실버세대를 위하여 한국인 실버의 영양상태, 생활습관 등을 고려하여 과학적으로 설계한 실버 맞춤형 영양보충용 제품이다.

브이푸드 실버프로그램브이푸드 실버프로그램

한국인 실버의 필수 영양소 17종이 첨가되어 있어, 실버를 위한 골다공증 억제나 정상적인 면역기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단다. 항산화 효과가 있음도 물론이다.

브이푸드 실버프로그램은 천연원료비타민미네랄과 함께 부원료로 정제어유(DHA+EPA, 55% 이상), 은행잎, 상황·영지·동충하초·차가버섯, 녹색입 홍합, 울금, 대두레시틴, 아마씨유 등을 함유하고 있으니 요즘 들어 부쩍 기력이 쇠해지시고 있는 부모님과 조부모님께 꼭 맞는 추석 선물이 아닌가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