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상斷想

브이푸드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온라인으로 구입하려면?

by @딜레탕트 2011. 7. 16.

브이푸드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더니 천연원료비타민도 그 종류가 무척 많다. 하나의 브랜드만 해도 이럴진대 그 많은 제약회사나 건강기능식품을 만들고 있는 브랜드까지 다 포함시킨다면 얼마나 많을지 가늠해보기도 힘들 정도다.

허나, 지금과 같이 땀을 많이 흘리게 되는 계절일수록 비타민을 복용해 주면 좋다는 말은 들었다. 내 건강을 위해, 자녀의 건강을 위해, 그도저도 아니면 가까운 사람에게 선물을 하기 위해서라도 일단 꼼꼼히 살펴보기로 했다.

비타민 초보자의 눈에는 다 그놈이 그놈 같다. 귀차니즘에 익숙해진 탓인지 어려울 게 하나도 없음에도 좀처럼 제품 설명이 잘 읽혀지지 않는다. 비가 그친 뒤에 내리쬐는 뙤약볕이 혀를 빼물게 하고 있으니 어찌보면 당연한지도 모르겠다.

그래서... 그냥 브이푸드 홈페이지 메인에 있는 판매순위 1, 2, 3위의 제품에 대해 대충이라도 살펴보기로 했다. 그것도 이왕이면 최근 한달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한 제품 순위로. 그치만 어떤 제품이 어떻게 좋은 지에 대해서는 솔직히 잘 모르겠다는 것.

브리푸드 쿠폰북브리푸드 쿠폰북

'그래! 오늘은 그냥 브이푸드 멀티비타민미네랄에 대해서만 먼저 알아보기로 하자!'

브이푸드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천연원료에서 추출한 12종의 비타민과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다고 한다. 7종의 야채와 과일로 만들어졌는데, 쉽게 피로하고 지치거나 만성적으로 지치고 힘들어 하는 사람에게 좋다고 한다. 아침에 일어나기 힘든 직장인이나 수험생, 성장기 청소년, 다이어트나 불규칙한 식습관 때문에 영양불균형이 우려되는 사람들에게 권하고 있는 모양이다.

브이푸드 홈페이지는 온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한 쇼핑몰이기도 하기 때문에 제품을 사는 방법에 특이한 건 없었다. 다만, 회원으로 가입해서 구매를 할 때는 뭔가 혜택이 있어 보이기는 했다. 그것도 브이푸드 할인쿠폰에 적혀 있는 여덟자리 숫자를 이용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데......?

일단 야쿠르트 아줌마를 먼저 만나고 나서 구입을 하든 말든 결정을 내리는 게 좋겠다는 생각이다.

"야쿠르트 아줌마, 여기 쿠폰북 하나 보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