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로그

애니메이션 슈가슈가룬의 쇼콜라가 아니라 5인조 백인혼혈 걸그룹 쇼콜라였어?

by @딜레탕트 2011. 8. 3.



네이버 급상승 인기검색어에 '쇼콜라'가 떴다. 초등학교 2학년과 1학년에 다니는 두딸 덕분에 평소 '쇼콜라'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해 왔던 터라 반가운 마음이 들었다.

그도 그럴 것이 가족을 모두 청주에 두고 혼자만 외따로 서울에서 근무했던 2007년도에는 주말마다 가족이 있는 청주로 발걸음을 재촉하는 게 일이었고, 그때마다 빨랫거리 가득한 가방에는 두딸이 좋아하는 쇼콜라 시계, 바닐라 손거울 같은 장난감도 담아가곤 했기 때문이다. 그런데 막상 검색어를 클릭하고 그 내용을 보니 전혀 다른 내용의 기사들이 포털 뉴스면을 도배하고 있었다.


이미지 출처 - 스타뉴스


뭐라더라? 국내 최초로 백인 혼혈소녀들이 주축이 된 걸그룹이라나 어쨌다나? 그것도 5인조라고 하더군.

이 뉴스는 스타뉴스라는 매체를 통해 더욱 자세히 알려지고 있는 것 같다. 파라마운트뮤직에서 제작한 쇼콜라가 오는 17일에 데뷔곡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는 자세한 일정까지 소개하고 있는 것을 보면...... 경제투데이라고 하는 또다른 매체에서는 이들 '쇼콜라'의 데뷔 무대는 오는 18일의 M.net '엠카운트다운'이 될 거라고도 하고.


이미지 출처 - 포털사이트 다음


어떻게 생긴 걸그룹인지 궁금해졌다.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서 검색해 보기로 했다. 결과를 보니 바로 요렇게 생긴 '알흠다훈(?) 뇨자'들이 모여서 결성된 걸그룹이고, 이들의 평균 연령은 18.6세라고 하더군. 다 좋은데 나이를 말하면서 소숫점 이하의 6은 또 무슨 의미?

스타뉴스의 기사에 따르면 쇼콜라는 한국인 멤버 2명과 백인 혼혈 3명으로 이뤄졌는데, 그 중 3명의 백인 혼혈 소녀는 모두 아빠가 백인의 미국인이고, 엄마는 한국인이라고.

그런데 갑자기 왜 이 데뷔도 하지 않은 5인조 걸그룹 '쇼콜라'가 뜬 걸까?

더넛츠와 아이더트리탑스, 지현우와 같은 뮤지션을 거느리고 있는 파라마운트뮤직이라는 연예기획사에서 펼치는 바이럴마케팅 때문이겠지. 이슈를 만들어 데뷔 전부터 인지도를 끌어올리겠다는...... 뭐, 그런 거 아니겠어?

화제가 되고 있다는 셀카 동영상도 일부러 찾아 보았는데...... 글쎄.....? '쇼콜라(chocolat)'라는 이름이 초콜릿을 의미하든 뭐든 간에 슈가슈가룬에 나오는 '쇼콜라'에 더 많은 관심이 쏠리는 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