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로그

동부화재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웰스플러스보험1110'

by @딜레탕트 2011. 10. 5.
동부화재가 새롭게 출시한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웰스플러스보험1110'은 특별한 느낌을 갖게 합니다. 업계 최초로 고객 편의에 따라 일시납과 비일시납으로 구분할 수 있는 보험료 납입 방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하면서도, 가입 고객 중 동부화재 장기보험의 만기고객에 한해서는 환급율을 우대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동부화재동부화재

동부화재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웰스플러스보험1110'의 특징은?
동부화재의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웰스플러스보험1110'은 무엇보다 먼저 손보업계로서는 최초로 고객의 경제상황이나 재정상태에 따라 일시납과 비일시납을 동시에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1억 원의 자금이 있다고 한다면, 보험료 5천만 원은 일시에 납입하고 나머지 보험료는 비일시납으로 매월, 3개월, 6개월 등과 같이 자유롭게 납입기간을 정할 수 있기 때문에 한 상품에서 고객의 자금을 탄력있게 운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죠.


또한, 동부화재 장기보험에 가입한 고객이 만기가 되었을 경우에도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웰스플러스보험1110'에 가입하게 되면 일시납 환급률을 우대해 준다는 것도 매력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일시납 환급률 우대'라는 것은 동부화재 장기보험 가입자 중 보험기간 종료일이 1개월 이내인 유효한 계약, 보험기간이 종료된 후 1개월이 지나지 않은 계약의 계약자에 한해서 적용되는 혜택입니다.

동부화재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웰스플러스보험1110'은 고객의 편의에 따른 맞춤형 자금설계를 가능케 하고 있습니다. 생활연금플랜이나 거치연금플랜, 그리고 이자지급플랜을 통한 다양한 방식의 중도인출금으로 고객의 상황에 맞춘 자산관리와 맞춤설계를 제공합니다.

특히, 동부화재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웰스플러스보험1110'에 가입한 고객은 계약 만기가 도래했을 때 동부증권과 연계된 펀드상품 소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형태의 자금운용도 가능토록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10년 이상 이 보험의 계약을 유지할 경우에는 보험차익에 대한 비과세혜택까지 적용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 밖에도 동부화재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웰스플러스보험1110'은 고객 니즈에 따라 3년, 5년, 7년, 10년, 15년 만기로 자유롭게 가입이 가능하며, 상해후유장해, 골절진단비(치아제외), 상해입원일당 등과 같은 상해사고에 대한 위험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리이율을 확정금리와 변동금리로 이원화 하여 고객의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한 것도 나름 매력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댓글